CAFE

클래스-기타 Tip

[[사제]]대격변 사제 변경사항 2 - 인벤 펌

작성자아리별|작성시간10.06.24|조회수118 목록 댓글 0

이번 미리보기와 관련해 개발팀에서 전해온 추가 내용을 남겨 드립니다.

· 내면의 열정이나 내면의 의지는 유효 횟수 방식이 아닙니다. 어떠한 효과를 사용할지는 해당 시점에 여러분께서 필요로 하는 강화 효과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일반적으로 봤을 때, 개발팀에서는 지속 피해가 끊기지 않게 하고 싶습니다. 이는 확실히 흑마법사만큼이나 암흑 사제에게도 득이 됩니다.

· 정신 쐐기는 정상적인 상황이나 공격력을 높이기 위한 용도로 공격 패턴에 포함되는 것은 아니지만, 움직여야 할 때나 암흑 계열 주문이 침묵 상태일 때 유용합니다.

· 신의 권능: 울타리(가칭)에 가장 가까운 방식은 죽음의 기사의 대마법 지대이지만, 몇 가지 중대한 차이가 있습니다. 신의 권능: 울타리는 단지 마법 피해만이 아닌 모든 피해를 흡수하기 때문이죠

· 신성 트리의 새로운 특성 “연속 세번으로 시전하였을 때”로 언급되는 특성을 구상한 이유는 신성 사제가 항상 다재다능한 힐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이 특성은 신성 사제를 다른 상태로 전환하도록 해줍니다. 만약 탱커 전담 힐러 역할을 해야할 경우, 단일 대상에 3번 연속으로 치유한다면 해당 대상에 대해 치유 효과가 증가합니다. 3명의 대상을 치유한다면 일시적으로 그룹 힐러로 특화될 수 있습니다. 개발팀에서는 이를 실제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멋진 유저인터페이스와 함께 해당 동작방식으로 시연해볼 예정입니다. 저희가 할 수 있는 많은 주문 형태를 여기에 적용시켜볼 것이고요, 아마 아무도 피해를 입지 않을 때에는 성스러운 일격 조차도 여러 번 시험해볼 예정입니다.

· 불행에서 주문 적중 효과를 뺀 이유는 모든 그룹에서 적중을 증가시키는 요인을 제거하기 위해서입니다. 여러분께서 공격대를 위해 장비를 갈아입고 특성을 교체해야 하는 상황은 상당히 귀찮은 일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봤을 때, 개발팀은 대격변에서 여러분께서 함께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데려오는 상황을 만들어가고 싶지, 훌륭한 강화효과 때문에 다른 분들을 데려오는 상황을 만들고 싶지는 않습니다. 플레이어간에 “왜 저를 초대하셨나요?”나요 하는 질문이 이어질 때의 답은 매번 “잘하시니까 초대했죠!” 였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