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오르고 작성자구르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금원산ㆍ기백산 높은습도로 땀은비오듯이 흐르고문바위쪽으로 오름 시작산행잘하고ㆍ알탕까지ㆍ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암 | 작성시간 26.06.22 new 더븐데 수고 많았어요.설마 이번엔 바로 갔겠지요...ㅎㅎ여름 산행의 묘미는 시원한 계곡 선녀탕이지요...^^ 답댓글 작성자구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얍ㆍ알탕은 항상합니다여름산행의 묘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