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함양오르고

작성자구르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2

금원산ㆍ기백산
높은습도로 땀은비오듯이 흐르고
문바위쪽으로 오름 시작
산행잘하고ㆍ알탕까지ㆍ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암 | 작성시간 26.06.22 new 더븐데 수고 많았어요.
    설마 이번엔 바로 갔겠지요...ㅎㅎ
    여름 산행의 묘미는 시원한 계곡 선녀탕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구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얍ㆍ
    알탕은 항상합니다
    여름산행의 묘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