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안방에 전달되는 메가맥스의 뮤직비디오와 쇼케이스 영상 미국 tvK와 tvK2로 방영된다.
[서울=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
데뷔를 앞 둔 신예 6인조 아이돌 그룹 메가맥스(MEGAMAX)가 9월 8일 학동역에 위치한 엘리에나 호텔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데뷔에 앞서 메가맥스는 미국 Nationwide tvK (에릭윤 대표)와 tvK2에 쇼케이스 영상과 뮤직비디오가 매일 미국 안방으로 방영될 절호의 찬스도 잡았다.
향후 미국 뉴욕과 LA에서의 SHOW CASE도 올해 안으로 계획되어지고 있다.
로한, 우주, 하엘, 아이덴, 칸, 재훈 등 6명으로 구성된 메가맥스(MEGAMAX)가 준비하는 데뷔 미니 앨범은 총 10곡으로 그들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과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담은 종합선물 세트 같은 앨범이다.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 곡 ‘페인티드 러브 / Painted÷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준비하는 메가맥스(MEGAMAX) 청량감 있는 매력과 힐링을 갖춘 음색, 그리고 부드러움과 칼군무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준비된 타이틀곡 ‘페인티드 러브 / Painted÷LOVE:)'는 가슴 깊이 파여 쉽게 잊히지 않는 강한 사랑을 표현한 MEDIUM POP 곡으로, 애절하지만 애틋하고 달콤한 첫사랑을 나타내는 곡이다.
또한 타이틀곡 ‘페인티드 러브 / Painted÷LOVE:)'는 한국어, 영어 버전, 그리고 가요계의 명품 오케스트라 편곡팀 에임스트링(Aim strings)이 합세한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출시하며 종합 선물세트와 같은 묘미로 팬심을 저격한다.
특히 관현악부터 합창단까지 믿을 수 없이 현실적인 가상 오케스트라로 표현된 대서사시로 전개되는 ‘페인티드 러브 / Painted÷LOVEJ'는 한 편의 영화음악처럼 뜨겁고, 슬픈 여운을 남겨주어 이후에 펼쳐질 메가맥스의 세계관을 기대하게 만든다.
kingtvce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6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