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메모리얼페스타 이벤트 친동생이 당첨 정말 기뻤는데, 당첨된 동생이 당일 피치 못할 사정으로 참석이 어렵게 되었어요.🥺
혹시 이런 경우에 가족이 대신 참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하여 질문드려요. 🙋♀️🤔
[메모리얼페스타 동반인 입장 기준]
등록된 티켓 1매 기준 동반 1인을 포함해 총2인 입장이 가능합니다.
직계가족(부모, 배우자, 자녀)의 경우에는 가족관 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제출 시추가 입장가 능합니다.
다만 당첨자 본인이 반드시 현장에 있어야 하며티 켓 양도는 불가능합니다.
이렇게 되어 있어요. 규정상 입장불가인듯 해서요. 혹시 토요일날도 다녀오신분 있으면 어떤지 이야기 부탁드립니다.🙏 쪽지로 알려주셔도 됩니다. 꼭 가고 싶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