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지금 현장예약

작성자마네뜨|작성시간26.06.06|조회수168 목록 댓글 15

상황이 어때요?
저 가게일 땜에 2시 넘어서 출발해요!
저랑 동행하실분 있으시면 댓글이나 쪽지 보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멜로버2기 | 작성시간 26.06.06 저 도착해써용 ㅎㅎㅎ
  • 작성자멜로버2기 | 작성시간 26.06.06 현장 마감이라네요 ㅠㅠㅠㅠ
  • 작성자멜로버2기 | 작성시간 26.06.06 뒤에가 뚤려있어서 뒤어서도 보이긴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마네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 가게일 땜에 6시 넘어서 도착이요!
  • 작성자멜로버2기 | 작성시간 26.06.06 제 동생이 갑자기 서울에 와서
    같이 간다고 저 나왔어용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