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노래 나온거 들어 보신분??

작성자솜사탕보이스|작성시간26.06.06|조회수102 목록 댓글 10

요번에 나온 노래 들어 보신분??
아니ㅠㅠ노래 너무 제 취저 인거 있져ㅠㅠ
다른 노래 들도 뭔가 좋았지만 시즌 노래라니....ㅠ
너무 좋아여ㅠㅠ
여러분들은 어떤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보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맞져ㅠ멜망노래는 안 좋은 곡이 있나 싶어여ㅠ
  • 작성자Hayley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좋아융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보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역시 믿고 듣는 멜로망스 노래네여ㅎㅎ
  • 작성자마시멜로 | 작성시간 26.06.11 저 은하수 프로필뮤직 해뒀어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보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저도 그노래가 제일 좋더라고여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