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가든페스티벌

작성자피치|작성시간26.06.07|조회수96 목록 댓글 3

현장예약으루갔는데 성공~~
친구한테 민석오빠 노래들려줬는데 친구픽은 굿바이!!나는 은하수!!이날 라이브로 한소절 듣다니💗근데 가사랑 오빠만에 음색은 여름편지에 담겨있는 느낌! 갠적으로 너무 좋아효...
오빠들 공연을 젤친한 친구랑 즐겨서 좋아슴다👍
너무 보구싶었는데 또온제보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솜사탕보이스 | 작성시간 26.06.08 헉...가셨네여ㅠ전 일때문에ㅠㅠ부럽네여ㅠ
  • 작성자밍지 | 작성시간 26.06.08 헛... 갔다오셨군여 저도 가고싶었는데 일땜에 못갔어요...ㅠㅠㅠ
  • 작성자마시멜로 | 작성시간 26.06.11 큐ㅠㅠ 여길갔어야됐는데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