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뉴비입니다 !

작성자마시멜로|작성시간26.06.11|조회수86 목록 댓글 6

학창시절? 어릴때 연예인 좋아하다가 나이 들어서 이렇게 팬카페 가입하기 쉽지 않은데...

 

늘 멜로망스 노래는 좋아해서 달고 살다가 

카페는 처음 가입해보는데요 !

코리아메모리얼페스티벌에서 실물영접하고 완전 빠져서 가입했습니다 !

잘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시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반갑습니다!
  • 작성자솜사탕보이스 | 작성시간 26.06.11 반가워여ㅎㅎ
  • 작성자굿굿데이 | 작성시간 26.06.12 저두올봄에 조선미술관 공연 보고 완전 팬 됐어요~
  • 작성자밍지 | 작성시간 26.06.14 안녕하세여! 반가워요 ㅎㅎ
  • 작성자산소의여인 | 작성시간 26.06.14 반갑습니다 코리아메모리얼 페스티벌때 진짜 이뻤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