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다들 ㄷ시즌즈 보셨나요??
술을 같이먹다가 응급실에....???
진짜 ㅅ시경님이 하는말이 더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
얘는점프해서 연못으로갔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술을 얼마나 마신거에요...ㅠㅠ 응급실을갈정도면.........
다음검색
어제 다들 ㄷ시즌즈 보셨나요??
술을 같이먹다가 응급실에....???
진짜 ㅅ시경님이 하는말이 더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
얘는점프해서 연못으로갔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술을 얼마나 마신거에요...ㅠㅠ 응급실을갈정도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