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진짜에요???

작성자밍지|작성시간26.06.13|조회수188 목록 댓글 3

어제 다들 ㄷ시즌즈 보셨나요??
술을 같이먹다가 응급실에....???
진짜 ㅅ시경님이 하는말이 더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
얘는점프해서 연못으로갔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술을 얼마나 마신거에요...ㅠㅠ 응급실을갈정도면.........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8/00034439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푸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저도 봤어요~~ 민석님도 잘 드실거같은데 성시경님은 대체 얼마나 쎈건지 ㄷㄷ
  • 답댓글 작성자밍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러니깐요~
  • 작성자솜사탕보이스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민석님 왜 몬데 귀여우신거져ㅠ그래도 무리는 안하셨으면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