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7.4 콘서트 오시는 분들 있나요~?

작성자린짱|작성시간26.06.16|조회수138 목록 댓글 9

일단 저요🙋‍♀️ !
민석님은 실물 2번째 뵙는거고 동환님은 처음 뵙는거에요
그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밍민민 | 작성시간 26.06.17 저요!! 전 콘서트는 다 혼자 가서 이번에도 혼자 재밌게 보다 올려구요 ㅎㅎ
  • 작성자밍지 | 작성시간 26.06.17 흐흑...지방러는웁니다..ㅠㅠ
    넘 가보고시퍼여😭
  • 작성자꾸리밍 | 작성시간 26.06.17 저도요!!!
  • 작성자2진남이 | 작성시간 26.06.22 저요🖐️
  • 작성자솜사탕보이스 | 작성시간 26.06.25 아ㅠ저도 가고 싶에여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