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민트페이퍼 C구역 5열 좌석

작성자으앙|작성시간26.06.17|조회수103 목록 댓글 3

시야가 괜찮을까요...???ㅜㅠㅠ
단차가 없다구 들어서 걱정이에요...
너무 오른쪽인가 싶기도하고 😭 호옥시나해서 양도글만 기다리는중인데 잘 안뜨네요 히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꾸리밍 | 작성시간 26.06.17 저도 c구역인데.. 더 뒷자리라 걱정이에요ㅠ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2진남이 | 작성시간 26.06.22 엇 저도 거기에요 근데 거기 시야 좋다고 들었는데 ....ㅠ 아니려나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