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페이퍼 C구역 5열 좌석 작성자으앙|작성시간26.06.17|조회수10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야가 괜찮을까요...???ㅜㅠㅠ단차가 없다구 들어서 걱정이에요...너무 오른쪽인가 싶기도하고 😭 호옥시나해서 양도글만 기다리는중인데 잘 안뜨네요 히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꾸리밍 | 작성시간 26.06.17 저도 c구역인데.. 더 뒷자리라 걱정이에요ㅠㅠ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2진남이 | 작성시간 26.06.22 엇 저도 거기에요 근데 거기 시야 좋다고 들었는데 ....ㅠ 아니려나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