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챙길것이 많네요 ㅋㅋㅋㅋ
접시도 챙기고 초콜릿도 챙기고 다행히 빼먹지 않고 잘 가져갔어요
도착하자마자 접시는 일단 교회에 내려놓고 주차를 해 놓고 다시 왔어요
무거우니까 다행히 박00성도님이 차를 교회앞에 대어서 줄때도 편하게 주었네요
2전도사님 초콜릿도 도착하자마자 김옥희 전도사님 안계신 틈을 타서 ㅋㅋㅋㅋ 시험 잘보라고 ㅋㅋㅋㅋ 줬습니다
그리고 오전 예배 드리고
점심 먹고
꼬맹이들 집도 데려다 주고
오늘은 선교박람회로 교회 행사가 있습니다
교회 행사 하고 집에 오니 6시네요 와우 ㅋㅋㅋㅋ 나름 바빴으 ㅋㅋㅋㅋ
집에 오니 수빈이랑 놀았다는 경배군 ^^
사막다람쥐 구경했겠군 ㅋ
그거 하고 싶어서 .... 전화 했겠지 ... 안봐도 비디오 인데 .....
여튼... 고민은 깊어지고 ... 즐거움은 많아진 저녁이었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11시 땡하고 잤다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