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5커뮤니티 활동

3차 정모(자문회의) 6/20 토요일 10~ 12시-

작성자김용임|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1

 

 
 그린모아랩 정기 자문회의

개회
전 회의록 검토 및 승인
주요 논의 안건
안건 1: 진행 현황 보고
안건 2: 자문위원 강의
안건 3: 추진 방향 논의

ㅡ 기타 논의 사항
차기 회의 일정 협의
강의 후기 나눔

폐회
 



[0523 1차 정모 회의록.hwp
1.52MB


◯ 26년도 계획(5/23~ 10/31) 8회 --
정모는 매월 둘째 토요일(날자와 요일 유동성: 미술관 또는 환경 체험장)과
4째 토요일(다시가는캠퍼스)


◯ 주제 논의 - 현대미술과 환경--
에너지 절약(생태, 자연공존, 재활용, 동물 식물, 탄소발자국(에너지 절약) 텀불러 사용등 실천


◯ 1시간 10만 가능한 자문위원 추천(환경 관련 현대마술 작가, 도슨트,)
- 배시현, 김정아 후배 지인, 박흥순


◯ 미술관. 환경 관련 체험장 추천
-퐁피두 한국(28천), 큐비스트 시각의 혁신 ()
-충무아트센터(25천), 오션, 6~10월


현대미술과 환경 관련 심포지엄 참석


★ (5/27일 19시)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 
★ (5/30일 13시) 월드컵 경기장 드림센터 - 에너지 재활용, 탄소중립 관련  심포지엄 참석
★  (6/5일 14~16시) 시청 서소문관 -  환경의날(구희 작가) - 국민대 조형학과 윤호섭
미디어 파사드 청계 4계 - 생태


10/17 둘째 토요일 - 마감 -- 나눔 과 작품 제작(소모품 구입)
◯ 전시 관람 의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용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7/25 10시 30분 시작 다캠
    8월 29 ??
    9월 추석 쉼
    10?24 자문회의 & 종강

    강의후 소감나누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