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바람 쏘이고 왔습니다

작성자(충북)너바나|작성시간26.06.08|조회수23 목록 댓글 2

머리도 식힐겸 처가인 강릉에 다녀왔습니다.
영상은 사천해변입니다
다리는 강문이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충남)조은자전거 | 작성시간 26.06.12 파도는 역시 동해죠,,^
  • 작성자(서울)오프로드 | 작성시간 26.06.16 동해는...오후만 되면 바다가 거칠어져요 ~ ~ ㅇㅓ흥 ~ ~ 하고요..(^(oo)^)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