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스포츠 픽업 처음 출시될때
사전예약해서 출고해 운행하면서
첫 픽업을 경험해봤다가
이번에 여러여건상 다시 픽업을 사면서
잠시나마 무쏘 가솔린으로 갈까도 생각했는데
생업을 무시할수 없다보니
결국 GMC 캐니언으로 지난주 출고했습니다.
그것도 가게 이전과 겹쳐서 미루고 있다
남은 댓수나 혜택이 급작스럽게 돌아가서
부랴부랴 와이프 차 팔고 출고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남)갤럭시스 작성시간 26.06.15 축하드려요. 사진도 많이 올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충북)너바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https://m.blog.naver.com/kj414817/224313876751
개인 블로그에 올린 시승기입니다요 -
작성자(서울)오프로드 작성시간 26.06.16 너바나 대장님!!~ ~ 부자됐슈?! ~ ~ 새로운 애마 입양 감축 드립니다 ~ ~ (^(oo)^) b
-
작성자(서울)오프로드 작성시간 26.06.16 새로 이사하신 업장 주소좀 남겨주세요..놀러가게
-
답댓글 작성자(충북)너바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이전 완료되면 글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