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요소수 점검등

작성자(충남)조은자전거|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4

며칠전 요소수 시스템 점검등이 들어와서 살짝 짜증이 나더군요,

6년차에 접어들어 5년 무상보증기간도 지나고나니 고장이 나는구나 싶었네요,

고작 3만키로를 넘겨 요소수도 중간에 한통 첨가한게 전부고 아직도 절반은 남아 있는 상태구요,

너무 주행을 안해서 그런가하고 월요일 센터에 들어가 점검을 받으니

요소수 모터를 갈아야 한다더군요, 이제 돈이 들어가나보다 하는데

요소수는 7년 10만키로 무상보증이란 말에 얼마나 안도가 되던지..ㅋㅋ

1시간 30분 정도 기다려서 수리 받고 나왔네요,

부위별로 보증기간이 다른건지 .

우리 차칸이 다른 고장없이 잘 지내길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울)오프로드 | 작성시간 26.06.16 7년에 10만키로에 박수 왕 ~ ~ ~ ~ 창 ~ !!! 쳐드립니다 ~ ~ 굿 ~ (^(oo)^) b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충북)너바나 | 작성시간 26.06.16 한번씩은 장거리로 쭉쭉 달려주세요^^
  • 작성자(경기)이편한 | 작성시간 26.06.16 저두 처음 알았네요
    요소수 7년에 십만키로라는것을요~^^
  • 작성자(충북/충주)억수계곡 | 작성시간 26.06.17 부위 별로 보증기간이 다릅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