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2주간 출퇴근한 연비

작성자(충북)너바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1

 

2주간 출퇴근용으로 사용하면서
210키로 주행한 결과인데
평균 하루 왕복 10키로 운행한거고
첫 주유 고급유 15만원치 주유 후 연비입니다.
산술적으로 계산해보니
지금처럼 출퇴근만 한다면
기름탱크 80리터고 70리터정도 사용한다고보고
평균연비로 나누면 400~450키로 주행.
그렇다면 40~45일정도 운행이 가능할거 같은데
기름 만땅 주유 후 잘하면 1달 보름정도 운행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충남)조은자전거 | 작성시간 26.06.22 new 먹성이 아주 좋은놈이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