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수확하는 날~! 작성자푸른별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감자를 캤어요~!올해 감자는 알이 커요!!흙에 습기가 없어서 촉도 안 올라오고깨끗합니다수확한 감자 집에 가져다 놓고이제서야 늦은 아침 먹어요 나중에 감자 샐러드 해봐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