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소한 일상 이야기

감자 수확하는 날~!

작성자푸른별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0

오늘 감자를 캤어요~!

올해 감자는 알이 커요!!

흙에 습기가 없어서 촉도 안 올라오고
깨끗합니다

수확한 감자 집에 가져다 놓고
이제서야 늦은 아침 먹어요
나중에 감자 샐러드 해봐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