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밥상

비벼요 비벼~ 열무물김치!

작성자푸른별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20 목록 댓글 0

재료
열무,소금
밀가루풀,홍고추.고춧가루,양파
다진마늘과 생강,설탕

밀가루풀을 묽게 끓여
식힌 후
카터기에 갈아놓은 양파,홍고추.마늘,생강과
고춧가루,설탕,소금을 넣어
간을 맞추어
골고루 저어 양념을 만들어 주고요

소금에 절여
씻어 물기 제거한 열무도 넣어

양념이 고루고루 배여들게
섞어줍니다

그리고 열무물김치는
요로콤 국물이 있어야
맛 있지요ㅎ

통에 담아
실온에서 하루 숙성 후
냉장 보관해요

이젠 맛 들면
먹기만 하면 되겠어요
밥 또는 국수에
열무물김치 듬뿍 넣어
비벼요 비벼~~
생각만 해도 군침 돌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