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노지에 심어둔 아마릴리스
꽃이 피기 시작하는데
강렬합니다
진한 레드에 꽃도 크고
대기 중인 꽃봉오리도 많아요 ㅎㅎ
화분에서 키울 때와 비교하면
엄청납니다
자구도 엄청 올라와서 나눔 했었는데
또 해야 될 것 같아요
뭐든지 땅심이 좋은가 봐요
다음검색
올봄 노지에 심어둔 아마릴리스
꽃이 피기 시작하는데
강렬합니다
진한 레드에 꽃도 크고
대기 중인 꽃봉오리도 많아요 ㅎㅎ
화분에서 키울 때와 비교하면
엄청납니다
자구도 엄청 올라와서 나눔 했었는데
또 해야 될 것 같아요
뭐든지 땅심이 좋은가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