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물이야기

아침 정원~!

작성자푸른별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8 목록 댓글 0

싱그러운 아침~!
폼포넬라는 피고 지고를 반복하고 있어요

아침 햇살 받으며 피어나는
화사한 어텀 러브

아마릴리스도 한가득 피어날 예정입니다

그 앞으로 양귀비도 피어나기 시작하고 있네요

속이 곽찬 페스츄리
프라이 프라우 캐롤리네

한 송이씩 피어나는 샬롯

드디어 올해 첫 꽃 피우는 슈가밤

두곳에서 피어나는 헤르초긴

향기 좋은 플로라 콜로니아도
새 도장지가 나오더니 꽃 피우려고 하고 있어요
오늘 아침도 꽃으로 인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