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물이야기

꽃모닝~!

작성자푸른별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아직도 꽃이 한가득 화려한 폼포넬라~!

폼포넬라는 사실 이때가 제일 이뻐요
색도 이때가 진분홍이라 어르신들이 좋아하시죠 ㅎ

살짝 살펴본 건데
꽃망울이 아직도 많아요
비 소식 있던데 거름 살짝 줘야 하나 고민되네요

울집 노랑이 간판이었는데 요 아이도 두더지가 건드려서
반 토막 났어요
그래도 다시 새순 올리고 꽃봉도 올리고 있답니다

끝까지 이쁜 헤르초긴

미니꽃으로 변한 어텀러브

붓들레아도 꽃대 엄청 올리고 있어요
세가지 중 두가지가 살아남았는데
어떤 색이 피어나련지요 ㅎㅎ

라벤더에 앉은 나비

코끼리 마늘 꽃도 한자리 차지하고 있어요 ㅎㅎ

땅에 심으니 꽃이 너무나 이쁜 프라이 프라우 캐롤리네

요아이도 은근 꽃 많이 피우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