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물이야기

밧세바~!

작성자푸른별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0

밧세바가 이뿌게 피었어요

피어날 때도 이쁘지만
밧세바는 만개한 모습도 참 이쁜 아이에요
거기다가 향기까지 좋아요

이번주 비소식 있던데
제발 비가 좀 내려줬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