밧세바~! 작성자푸른별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밧세바가 이뿌게 피었어요피어날 때도 이쁘지만밧세바는 만개한 모습도 참 이쁜 아이에요거기다가 향기까지 좋아요이번주 비소식 있던데제발 비가 좀 내려줬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