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의식의 정화를 나무아미타불로
無意識的淨化
“미안합니다. 용서하세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이 네 마디의 말은 무의식을 정화하기 위해 쓰이는 말로써 ‘호오포노포노’라는 책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개인의 무의식 속에 쌓여있는 나쁜 기억들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평소에 이 네 마디의 말을 기도하듯이 계속 암송하라고 지시합니다. 무의식을 정화하여 나쁜 인간관계, 나쁜 사건 등이 나에게 현실로 일어나는 것을 제거하고 행복하게 살아가고자 하기 위함입니다.
"對不起, 請原諒我, 謝謝你, 我愛你"
這四句話是用於淨化無意識, 在《ho-o-po-no-po-no》一書中介紹. 在這本書中, 由於個人的無意識中堆積的不好的記憶太多, 所以平時像祈禱一樣, 指示繼續背誦這四句話.淨化無意識而消除不好的人際關係
,不好的事件等發生, 所以幸福地生活.
무의식의 정화, 불교의 용어로 바꾸어 말하자면, ‘아뢰야식’을 정화하여 아뢰야식 속에 저장되어있던 업식이 현실로 발현되는 것을 미리 방지합니다. 아뢰야식 속에는 수많은 업의 종자들이 깃들어져 있으며 시절인연이 되었을 때 발현되어 내가 체험하는 세상을 만들어 냅니다.
淨化'無意識', 換個佛教用語來說, 淨化'阿賴耶識', 提前防止阿賴耶識中儲存的業識成爲現實. 阿賴耶識中蘊含着衆多業的種子,在成爲時節因緣時出現,創造我體驗的世界.
지금 내 앞에 나를 비방하고 모욕한 누군가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내 앞에 있는 이 사람을 죽이고 싶은 충동을 느낍니다. 지금 이 사람이 내 앞에 나타난것, 나를 모욕한것, 살인충동을 느끼는 것, 이것은 지금 이 순간 시절인연이 무르익어 나의 아뢰야식에 저장되어 있던 업식이 발현된 것입니다. 그렇기에 내가 체험하는 모든 좋지 않은 일들은 상대방의 잘못이 아니라 100% 나의 책임입니다. 즉 내가 과거에 지어놓은 업식 때문이라는 의미입니다.
現在我面前有人誹謗侮辱我, 所以我有衝動想殺我面前這個人. 現在這個人出現在我面前,侮辱我,感到殺人衝動, 這就是現在這個瞬間時節因緣成熟而我地阿賴耶識儲存地業識被發現了. 所以,我所體驗的所有不好的事情,都不是相對方的錯,而是100%我的責任. 也就是說,這是因爲我過去堆積的業識.
그리고 무의식(아뢰야식)을 정화하기 위해 암송하는 “미안합니다. 용서하세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는 네 마디의 말은 ‘나무아미타불’이라는 한 마디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爲了淨化無意識(阿賴耶識), 背誦 "對不起, 請原諒我, 謝謝你, 我愛你." 這四句話可以用代替一語 "南無阿彌陀佛"
호오포노포노라는 책에서는 말합니다.
“기억으로 살아갈것인가? 아니면 영감으로 살아갈것인가?”, “정화를 하느냐 마느냐, 이것만이 인생의 유일한 선택이다.”
바꾸어말하면,
“업식대로 살아갈것인가? 아니면 영험으로 살아갈것인가?”, “염불을 하느냐 마느냐, 이것만이 인생의 유일한 선택이다.”
在《ho-o-po-no-po-no》一書中說.
"憑記憶活着嗎? 還是會以靈感爲生呢?", "要淨化還是不要淨化, 只有這個纔是人生唯一的選擇."
換句話說,
"憑業識活着嗎? 還是會以靈驗爲生呢?", "念佛還是不念佛, 這纔是人生的唯一選擇"
나무아미타불 南無阿彌陀佛 Namo Amitabha
Nam mô A Di Đà Phật🙏🙏🙏
페이스북 이종영 연우님 글입니다.
작성자 : 자항慈航 김성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