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 삶이 잔잔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진도강|작성시간26.06.10|조회수2,296 목록 댓글 3


🪷 내 삶이 잔잔했으면 좋겠습니다 🪷


쉽게 성내지 않고,
쉽게 흥분하지 않으며
흐르는 물처럼 고요했으면 좋겠습니다.


가끔..
괴롭고 슬픈 일이 있어도
표시 내지 않고 혼자서 간직하다
금방 평온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세상 일이
내 뜻과 다르게 흘러가서
힘이 부처 쉬고 싶을 때,
그냥..
맘 가는 대로 훌쩍 떠나는
용기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세월이 흘러
더 나이를 먹게 되어도
어린아이처럼
순수함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것에
댓가를 바라지 않고,
주는 것에 익숙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 행복을 오래오래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 조미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서연(수필가) | 작성시간 26.06.11
    세월이 흘러
    더 나이를 먹게 되어도

    어린아이처럼
    순수함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것에
    댓가를 바라지 않고,
    주는 것에 익숙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참 좋은 글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지기님^^
    이제 일이 끝났네요
    편안밤 되세요🥰

  • 작성자태풍 김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늘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공 산 | 작성시간 26.06.11 쉽게 성내지 않고,
    쉽게 흥분하지 않으며
    흐르는 물처럼
    고요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