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한대화

작성자행복한 대화|작성시간26.06.11|조회수1,038 목록 댓글 3

(플라워)처음 먹은 마음은초심(初心)이고,
늘 지니고 있는 떳떳한 마음이 항심(恒心)이며 ,
우러나오는 정성스러운 마음은 단심(丹心)입니다.
작은 일에도 챙기면 세심(細心)이고,
사사로움이 없으면 공심(公心)이며,
꾸밈이나 거짓이 없는 참마음이 본심(本心)입니다.
오늘도 초심으로 항심하며 단심하는 하루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으랏차 으랏차  ~♡화이팅입니다 (네잎클로버)(사랑)(사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한 대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열심히 면습 하여 좋은 글 많이 올리겠습니다
  • 작성자자두나무 | 작성시간 26.06.12
    좋은글에 머물다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행복한 대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열심히 면습 하여 좋은 글 많이 올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