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요일 아침 편지 / 어느덧 6월 중순입니다

작성자길 섶|작성시간26.06.16|조회수2,506 목록 댓글 8

 


💟사랑으로 무르익는 6월의 길목에서💟

한 해를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6월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시간은 참 빠르고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때를 보아 뭘 하겠다는 생각은
어리석은 일인 거 같습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그때그때 하고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만나고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

훌쩍 떠나봄도 살아가면서
큰 힘이 되고 존재의 가치를
느끼게 됩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을 잘 챙겨야 할거 같습니다

언제부터인가 건강한 몸이
최고의 선물임을 깨닫는 순간
이미 늦습니다

365일 자신을 사랑하고
보듬어 살펴야 하겠습니다

6월의 기도 속에
아프지 않는 몸이 아니라
하루를 살더라도 건강하게 살게 하시고

내 가족, 친지, 친구
모두가 좀 더 밝고 건강하게
행복해지기를 소망해 보는 아침!

각 가정마다
좋은일 가득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좋은글 中에서 -

 

 

 

 

 

 

 

 

 

 

 

 

 

 

 

초여름의
6월도 벌써 중순입니다.
남은 6월!
걱정과 근심 없이
무탈하게 보내시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길 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황수애 님
    안녕하세요.
    좋은 말씀 남기시고
    다녀가심 감사드립니다.

    초여름 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나날 보내십시요.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자두나무 | 작성시간 26.06.16
    좋은 글과 멋지고 재미있는 이미지 감사히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길 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자두나무 님
    안녕하세요.
    좋은 말씀 남기시고
    다녀가심 감사드립니다.

    초여름 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나날 보내십시요.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박서연(수필가) | 작성시간 26.06.17
    오늘이 벌써 수요날이네요
    세월이 참 빠르다란 생각이
    마음 속에 가득합니다.

    늘~
    좋은 날 속에 행복하시길요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길 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작가님
    안녕하세요.
    바쁘신 와중에
    다녀가심 감사드립니다.

    오후가 되니 기온이 더 오르며
    뜨거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건강 각별히 유의하시고
    즐거운 오훗길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