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도 감사하다는 것을

작성자무상처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2,094 목록 댓글 1


🎀 오늘도 감사하다는 것을 🎀


두 눈이 있어 아름다움을 볼 수 있고,
두 귀가 있어 감미로운 음악을 들을 수 있고,
두 손이 있어 부드러움을 만질 수 있으며

두 발이 있어 자유스럽게 가고픈
곳 어디든 갈 수 있고,
가슴이 있어 기쁨과 슬픔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합니다.

나에게 주어진 일이 있으며,
내가 해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을

날 필요로 하는 곳이 있고,
내가 갈 곳이 있다는 것을 생각합니다.

하루 하루의 삶의 여정에서 돌아오면
내 한 몸 쉴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이 있다는 것을
날 반겨주는 소중한 이들이
기다린다는 것을 생각합니다.

내가 누리는 것을 생각합니다.
아침에 보는 햇살에 기분 맑게 하며
사랑의 인사로 하루를 시작하며

이들의 해맑은 미소에서 마음이
밝아질 수 있으니
길을 거다가도 향기로운 꽃들에
내 눈 반짝이며

한 줄의 글귀에 감명받으며,
우연히 들는 음악에 지난 추억을
회상할 수 있으며,
위로의 한 마디에 우울한 기분
가벼히 할 수 있으며,

보여주는 마음에 내 마음도
설레일 수 있다는 것을,
나에게 주어진 것들을 누리는
행복을 생각합니다.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고,
만질 수 있고, 느낄 수 있다는 것에,
건강한 모습으로 뜨거운 가슴으로
이 아름다운 한 세상을 살아가고
있다는 것에,

오늘도 감사하다는 것을...

- 마음 좋은 글 中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나무 | 작성시간 26.06.18
    좋은 글과 멋진 이미지에
    머물다 갑니다
    편안한 하루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