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야〃

여여ㅓ러분 인술엽

작성자하칸_이그드라실|작성시간26.06.19|조회수411 목록 댓글 11

(수정: 이상하다 기간을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설정한거 같은데 왜 25일까지인가)

 

오늘도 불철주야 손가락이 바쁘신 나야님들

 

요즘도 인/술엽이 쓰레기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조사 좀 해ㅑ보려 합니다.

 

개선 요청 좀 해볼려구

 

지금도 좋다는 의견이 많으면 - 기존 방법 유지에 마스터리로 사용법을 더 늘리는 방향

 쓰레기라는 의견이 많으면 - 아예 전면적인 큰 변경

정해진 것은 아니지만 아마 이럴 것 같음, (수정)어 근데 아니 생각해보니 둘 다 그게 그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칸_이그드라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닌자 | 작성시간 26.06.20 당연히 없는 것보단 나아서 쓰지만 명색이 닌자 캐릭이 왜 회피가 없는지..
    과거 엽은 나뭇잎 장당 회피 아니었나용? 원조 회피캐인데 아쉽습니다
  • 작성자혼자웃지말아주라 | 작성시간 26.06.20 관심업떠영!!!
  • 작성자[아노]덕이 | 작성시간 26.06.21 new 보리스처럼 쿨없이 토글로 해주면 좋으련만..
  • 답댓글 작성자[아노]덕이 | 작성시간 26.06.21 new + 마인 9999번들로 바꿔달라고도 같이 부탁드려요 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