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다~'는 리터치 방안이니 가볍게 봐주세요
1. 윈드스톰
-검에 바람의 힘을 실어 주변에 폭풍을 일으킨다.
-지속해서 주변에 피해를 준다.
문제점>
HACK계열 스킬로 현 막시민유저들의 주된 스타일인 물리복합형 혹은 마검사형은 이를 제대로 활용할 수가 없음
개선방안 및 바라는점>
마스터리 추가 - 윈드스톰
베기형H / 물리복합형S+H / 마검사형H+I
15초지속 1분쿨타임 ㅡ> 30초지속 1분쿨타임
2. 스티뮬런트
-자극제를 주사하여 HP를 소모하는 대신 일정 시간 동안 피격 피해량이 감소한다.
스티뮬런트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 분들이 종종 있어서 설명을 하자면
스티뮬런트 그 자체는 뎀증스킬이 아닙니다.
3번마스터리를 원하는 순간에 사용하기 위해 스티뮬런트를 수단으로 사용하다 보니 생긴 오해인거 같은데
엄밀히 따지면 피격 피해량을 감소시켜주는 탱관련 스킬입니다.
문제점>
5%라는 미미한 탱킹력
마스터리 사용을 위한 수단으로 사용할때 원하는 순간에 마스터리를 발동시키기 쉽지않음 (팀플기준)
개선방안 및 바라는점>
3번 마스터리삭제 > 스티뮬런트의 내용(효과)을 3번마스터리로 변경
스티뮬런트 사용시 즉시발동 (3번마스터리)
미미한 탱킹을 버리고 스타크래프트 마린의 스팀팩처럼 사용
20초지속/쿨타임1분 공격피해량+20%/피격피해량+30%
<참고>3번마스터리
저주받은 마검 - 발동20초/쿨타임1분 공격피해량+15%/피격피해량+15% ㅡ 주로사용
봉인된 마검 - 발동2분/쿨타임10분 공격피해량+15%/피격피해량+0%
자아를 가진 마검 - 발동2분/쿨타임10분 공격피해량+30%/피격피해량+30%
틀린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편하게 지적해주시고 다른분들은 이 두가지 스킬에 대해 어떤생각을 하고 계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포격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01.07 애시 생각이 비슷하네요
아노갑 나오고 했던 첫문의가 퍼뎀상향이나 타수상향이었는데ㅋㅋ -
작성자채아 작성시간 22.01.07 네 포격스틸이나 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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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포격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01.07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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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애시 작성시간 22.02.15 포격러님 혹시 요즘은 어떤식으로 건의 넣고 계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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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포격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02.15 문의자체를 거의 안합니다
예전에도 가끔 하는정도?
막시민 리터치 얘기나오면 그때 이것저것 해보려구요
지금은 그냥 캐릭하나 문제보단 테일즈 자체문제가 더 큰거같아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