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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미스]에시트| 작성시간21.03.30| 조회수952| 댓글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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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란징★ 작성시간21.03.30 스킬 대미지는 잘 모르겠는데... 패시브에 댐증이 꽤 많은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미스]에시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30 따로 계산해봤는데 추가적인 마스터리까지 봐야할거 같지만 개인적인 결론은 창벨은 현상유지 / 봉벨은 상향(이라고 적고 드디어 정상화 라고 해석함) 이라고 봅니다.물론 데미지만 판단한거고 편의성은 역시 나와봐야 확실하겠지만 개선이 많이 되긴한거 같아요. 그 빌어먹을 후고도 이제 삭제시켜도 될거 같다는게 참 좋네요
  •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시간21.03.30 루샨은 딱봐도 좋아진거 같다는데
    시벨린은 혼란스러운 부분이 혼재해서
    아직 모르겠습니다
    자세한 부분이 일단 적용되어봐야 알거 같아요
    쓸데없는 채널링 세종류나 추가된것도 그렇고..ㅋ 얘네도 당장은 극혐이지만
    일단 써봐야 쓸만한 스킬인지
    나야 이자크 조슈아 채널링 처럼 버려질 의미1도 없는 인력낭비 스킬인지 알 수 있을거 같긴합니다ㅎ
    일단 시벨린 평타가 근거리라 아직은 부정적 인식이 지배적이지만
    개인적으로 홍룡 1.2 중딜은 아직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 [미스]에시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30 일단 저도 저기 아래 스킬 리스트 읽어보긴했는데 반반이긴하네요 ㅋㅋ.. 역시 일단 나오고나서 찍먹해봐야 확실할듯.. 보니까 표기도 뭔가 혼선되게 해놓은거 맞기도 하고 버서크 마스터리 같은 중첩도 제대로 안나와있고 그냥 버서크 이득과 패널티 둘다 강화하는거 같긴한데 ㅎ;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시간21.03.30 [미스]에시트 버섴은 패널티는 전과동일하게 20퍼센트고 공증부분이 30으로 기존20퍼센트에서 상승된거 같아요
    대신 도발 성능이 기존보다 하락한거 같고 쿨 짧아졌고
    불굴이 어떻게 적용되는지가 관건이겠네요
    폭주는 사실상 발동되기 매우 힘들거 같고
    설명에도 패시브에 경무있고 버섴부분에 또 경무있고
    설명도 뭔가 아직 허술합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 [미스]에시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30 알아서 뭐해 그거 읽고 지인들에게 말한게 버서크 설명은 그냥 쓰던거 그대로 긁어온거 같다고 ㅋㅋ 했는데 일단 제가 말한건 저도 그 마스터리 2번(아마도 제일 많이 쓰게 될거 같은) 에서 요게 버서크 이득이랑 패널티를 중첩만큼 늘려준다로 봤거든요 저는. 도발은 다른 캐릭들 선례처럼 짧아질거라 생각했었고.. 폭주는 잘하는 비호랑 팀컨텐할때만 쓰는 필살기(...그게 아니라면 자살기)라고 보고있고 사실 유용하게 쓰긴 힘든거 맞겠죠.

    그래도 최소한 비연 합계 데미지 상향해준거 경무 패시브로 빼준거 리스트 후고 빼도 콤보 쓸수있게 해준거(예상이지만 패시브 이게 맞겠죠) 따라서 투룡도 콤보 투룡 안쳐도 되는거 이것만으로도 좋게는 봅니다. ㅎㅎ 그 외에 반반인 부분이 좀 있는데 아무리봐도 표기오류 같아서(하드스킨 계산식이라던가 기타 등등등)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시간21.03.30 [미스]에시트 그런가봐요 ㅋ ㅋ복붙했다 딱 걸렸죠..?ㅋ
    불굴저는 공격력 올려주고 피격감소해줘서 공격력 올리면서
    피격부분도 상쇄해준다고 봤는데
    일단 폭주는 이번패치로 시벨린 피통이 특정경우엔 더 증가할거 같은데 한 30만 피통만 돼도 90만딜 피격이 와야 발동되는데
    발동되기도 전에 보스잡힐거 같아요...ㅎ
    쌍기까면 가능할 수도 있을거 같긴한데
    미궁같은 솔플컨텐에선 아마 자살 마스터리가 될듯하네요
    폭주에
    방어쪽 보완이 있지 않은이상 ㅋㅋ
    약간 광전사 컨셉? 마스터리 같아서
    방어쪽 넣어줄거 같지도 않고 ㅋ
    무튼 저는 주력으로 쓰게될 불굴이 댐증올려주고
    패널티를 감소시켜준다로 보고 있는데
    에시트님 말씀들으니 또.. 음
  • 답댓글 작성자 [미스]에시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30 알아서 뭐해 표기가 확실하지 않아서.. 제가 해석한건 그냥 버서크 자체 능력 추가 강화(패널티 스킬이니 패널티도 강화) 라고 본거라서 ㅎ.. 저도 폭주는 굳이 저렇게 냈어야했나 싶어요 ㅎ 뭔 피통 3배를 쳐맞아야 발동을 시키는지 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참여인원 별로 없는 클미궁 루미 정도 말곤 저걸 유용하게 쓸 곳이 있나 싶네요; 초당 피 10퍼 빠지는것만으로도 이미 패널티 충분한데 발동까지 패널티; 아니 발동 패널티 있다곤 쳐도 3배씩이나.. 진짜 테스트는 하면서 구상한건지 의문..

    폭주는 솔플로는 무슨짓을 해도 커버 못친다고 봅니다.. ㅋㅋ 그냥 팀플용인데다가 그나마 커버칠만한게 같은 계열 마스터리 피회복이니 저게 다른데 가지 않는 이상 그냥 2번 마스터리나 쓰라고 낸거 같음..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시간21.03.30 [미스]에시트 그러게요 ㅋㅋㅋ 요즘보스도 고정딜인데
    예전 비례딜때면 발동은 더 쉬웠겠지만
    발동되자마자 패널티 때문에 바로 사망했을거 같고 ㅋㅋ
    아쉽긴 아쉬워요 상황따라 마스터리 운용가능하면 재미질텐데
    저도 이번 표기들이 시벨린 자체가
    공증이랑 패널티가 혼재하는 캐릭이라
    표기를 좀 더 명확하게 신경써서 해주는게 맞다고 보는데
    영 표기가 혼란스러운게 많네요...ㅜ
    그래도 채널링을 쓸만한 보완기가 없이 채널링 3종류 추가에
    버섴증댐증가이나
    도발하향으로 파티위주 컨텐에선 손해발생
    루샨보다 못한 캐릭되는거 같아 씁쓸
    아는분이 폭주는 어차피 맥뎀막혀서 의미도 없을거라네요 ㅎ추댐아니고서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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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댓글 작성자 [미스]에시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30 껄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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