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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과연 맞는 리노베이션인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처음 접속해서 연, 비연 퍼뎀 보고 정신이 아득해졌습니다...
불굴은 왜 피격으로 만들었는지 모르겠고 폭주는 발동조건이 엄청나게 까다롭구요
버서크를 패시브화 시켰다면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버서크를 하나의 스킬로 주고 (그것도 죽으면 꺼지는)
그 스킬에 불굴같은 조건부 공증을 부여하는건 정말 아니지않나요..??
그냥 조건부 공증 필요없구 퍼뎀 상승이 더 좋은거 같아보입니다
근거리 채널링 스킬은 활용못할게 뻔하구요 범위 채널링도 시전자 주변이네요...ㅎㅎㅎ
이렇게 넘어오면 정말 애정이라도 안할거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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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아서 뭐해 작성시간 21.04.01 딱 제가 하고 싶은말 .. ㅜ
거기다 지금 버서크 연쓰다 죽으면 후딜에 걸려서 보스 평타치고 버서크 써야되는데 ㅋㅋㅋ ㅜ
아니면 아예 후딜빠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쓰거나... -
답댓글 작성자[하칸]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4.01 저는 무딜비연 하나만 쓰고있어서 대련과 봉술중 택1 하고 장강으로 dps를 올려 보겠다는 생각을 가지고있었는데 그걸 감안하더라도 연과 비연의 퍼뎀 하락은 수치가 너무 큰 너프인거같고 버서크에선 공격시 효과상승을 주는 불굴의 효과를 기대했습니다만(물론 죽었을때 사라지지 않는) 피격시라면 시벨린 유저에게는 죽어서는 안된다는 리스크를 부여하는것이라 생각합니다
피격 시 라고 하면서 죽었을때 효과가 사라진다면 죽었을때 다시 피해를 입어야 한다는 이야기인데 이건 너무 큰 리스크죠..(죽으면 다시 버서크를 켜야하는데 말이죠..) -
답댓글 작성자알아서 뭐해 작성시간 21.04.01 [하칸]신이´ 맞습니다.. 피격시 불굴효과 발동인데다가 죽으면 풀려버리는 버서크에 묶여있는 마스터리인데
이런거 조건부 댐증을 감안해서 기존퍼뎀을 건드린다??
그러면 버섴이 죽어도 안풀리게 만들어줬을때나 반발이 덜 하지 않을까 싶네요
피격시 공증보단 공격시 공증되고 시간은 테섭에서처럼 한번 조건만족하면 상당시간 유지되고
시벨린은 딱히 탱커 포지션도 아니고 머루같은데선 어글 끌기고 쉬운일도 아닌데 참 왜이런 패치를 했는지 의문투성이 입니다. 생각을 당최 알 수가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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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하칸]담운 작성시간 21.04.01 전 조건부 공증도 주고 퍼뎀도 롤백 혹은 이전 보다 상향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딜하나만이라도 보고 하는 컨셉에 맞다고 생각해요 -
답댓글 작성자[하칸]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4.01 피격시 말고 공격시 공증이라면 괜찮아보입니다 차라리 뚜뚜님 아이디어처럼 효과를 적게받거나 더받는 마스터리로 변경하면 더 좋을거같은데 말이죠..ㅎㅎ 퍼뎀은 공증과 관계없이 롤백해야하는게 정상인거같구요 조건부 공증을 없앤다고 가정하면 퍼뎀을 더 많이 줘야 할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