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시벨린 리노베이션 토론 쓰레드

작성자[테스트]뚜뚜| 작성시간21.04.02| 조회수1741| 댓글 2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테스트]뚜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4.02 4. 쿨타임과 사용 시 아무 행동도 할 수 없는 상태가 되는 만큼 강력한 대미지와 HP 회복 능력이 있으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 작성자 젤엣 작성시간21.04.03 3. 버서커 사전정보 그대로 확률 빼고 공격시 10%회복 되돌렸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스티뮬런트같은 본인 피깍는 스킬을 업화(발화데미지를 본인에게도 적용)나 도발 마스터리에 방어 혹은 데미지와 함께 추가해서 폭주와 연동해 활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고요.. 대신 발동했을때 지속피감소는 없애거나 줄이고.. 물론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아니라고 생각되면 무시하셔도 좋습니다. 밸런스 같은 건 잘 모르는 편이라 왠만하면 가만히 있는데 이번에는 시벨린유저로서 진짜 아쉬워서ㅠ

    추가)4. 폭격 범위 좀 더 많이 늘려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하칸]담운 작성시간21.04.03 1.계속 얘기하지만 많은 유저분들이 처음 리노 공지 된 연퍼뎀(350%)으로 롤백해달라고 하시는데 저는 최소 루시안 소용돌이와 같은 퍼뎀 및 크리배율은 가져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더 높여서 요구해도 간신히 롤백을 받을까 말까 할거 같기도 하니까요..
    심지어 루시안이 공증 버프가 없는것도 아니고 시벨린보다 더욱 편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크게 차이도 안나는 공증버프 및 피증 디벞이 있음에도 루시안보다 깡딜이 낮다는건 말도 안됩니다.
    그리고 시벨린은 캐릭 중 유일하게 패널티를 갖는 딜러 입니다.. 다른 캐릭과 달리 유일하게 공증 버프에 대한 반사 작용으로 패널티를 갖는데, 그 버프마저 그닥 다른캐릭과 별차이도 안나는 마당에
    태초부터 다른 유틸 없고 패널티 있는 대신 가장 강력한 딜러 컨셉라는 컨셉에 부합하려면 1대1기의 퍼뎀 및 크리배율은 캐릭중 가장 높아야 된다고 봅니다.. 지금 많은 유저분들이 연퍼뎀이 1차 리노 공지 정도로만 롤백돼도 만족한다고 하신거 같아 아쉽습니다 운영진들이 그거 보고 간신히 롤백 혹은 살짝 상향만 시켜줄거 같아서요
    한번 요구할때 확실히 최대한 우리가 노려볼 수 있을만큼 건의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하칸]신이´ 작성시간21.04.03 1. 스킬 계수의 상승이 우선적인 내용인듯 합니다.(지금 창벨이나 봉벨이나 1:1계수는 너무 심한 수준)

    3. 도발의 수치 롤백(희망사항), 버서크의 효과 마스터리 변경
    (버서크 마스터리를 제 마음대로 네이밍 해봤습니다)

    ex) 버서크 - 공격 성공시 hp회복 (10% 확률 삭제)
    잊혀진 기사 - 버서크의 공증 및 패널티 감소(공격증가량 10%감소, 피격피해량 10%감소)
    사신의 기억 - 버서크의 공증 및 패널티 증가(공격증가량 10%증가, 피격피해량 10%증가)

    다른 아이디어가 나온다면 더더욱 좋겠지만 정말 없다면 여지껏 나왔던 리노베이션에서 참고를 하는 방법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시간21.04.03 아마 공증 및 패널티 감소가 한번에 이뤄지면 아무도 안쓸거에요 ㅠㅠ
    애초에 퍼댐자체를 공증기 고려해서 숫자 장난질 치는식인거 같아서
    아마 아이디어 제시하신것에서 잊혀진 기사부분에 아마 패널티만 삭제하는 식이면 쪼~~~~~금 나을거 같은데 그
    래도 지금메타에서 공증말고 다른 마스터리는 활용도가 없는건 사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 [하칸]신이´ 작성시간21.04.03 알아서 뭐해 너무 욕심부리는거같아 일정 부분 감소로 해본건데 패널티 삭제가 가능하다면 그게 제일 좋은 방법일듯 합니다 ㅎㅎ
  • 작성자 광란의똥꼬쇼 작성시간21.04.04 2.이거는 무조건딜디벞이 맞다고생각합니다 이유는 앞에서댓글남겨주신분하고 똑같은생각입니다
    4.채널링: 이렇게 피격패널티 많으면 솔직히 채널링절대못씁니다 채널링시전동안 피격피해량감소 100퍼센트증가 퍼뎀상향 연사용후 딜레이없이 바로연계하면서 스킬사용가능하기
    5.폭주:스킬을 받은누적데미지 후 발동조건이아닌 처음부터 사용가능한스킬로 변경 쿨타임은5분 지속시간은30초 지속시간동안 지속적으로 현재HP의30퍼센트감소(지속시간동안)
    공격력 100퍼센트증가 주피중50퍼증가
    버서커: 온오프 스킬로변경 (사망시풀리는 패널티삭제)
    불굴: 사망시에 스택초기화되는 패널티삭제
    연:퍼뎀대폭상향 못해도 현재리노전인 지금과 똑같은 퍼뎀으로맞출것
    도발:받는피격피해량 패널티삭제
    주피증10프로줄거면 루시안과 공격시자동으로들어가게 설정 or 리노전인 현재도발과 동일하게만들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