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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7/22(월) 공개 테스트서버 패치 안내(수정)

작성자[네냐플]조유하。|작성시간24.07.19|조회수618 목록 댓글 0

 

 

※ 공개 테스트서버 패치를 통해 변경되는 내용을 수정했습니다. (2024년 7월 19일 오후 8시 24분 수정)

- 예프넨 스킬에 '(極)슬레이 · 우르미, (極)크래시 · 우르미' 수치 안내가 잘못된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 예프넨 스킬 중 조정사항이 있는 스킬이 일부 누락되어 '바로가기'에 수정했습니다. [바로가기]

- 이솔렛의 '윈드커터' 스킬의 타수 및 중딜레이 변경 안내가 누락되어 수정했습니다.

- 개발자 코멘트를 수정했습니다.

 

안녕하세요테일즈위버입니다.

 

7/22()공개 테스트서버 패치 후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점검 일정

 

- 20247 22()오후2오후2 30(30

 

적용 내용

▶ 전투 밸런스 개선

다음 스킬의 타수 및 중딜레이가 변경됩니다.

 타수 : 9 -> 10

 중딜레이 : 0.9 -> 1

캐릭터스킬
막시민폭풍의 눈오화월광참
시벨린비연
아나이스크리스탈 스플린터
이솔렛글로리아, (추가) 윈드커터
녹턴버스터 런처

[개발자 코멘트]
9/0.9초 스킬과 10/1초 스킬은 신속의 미학 등을 비롯한 중딜레이 감소와 캐릭터 모션 등의 영향으로 인해 스킬 동작 횟수는 큰 차이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9타 스킬의 경우 불합리한 부분이 있다고 판단하여 타수와 중딜레이를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캐릭터의 단일 스킬범위 스킬의 위력이 조정됩니다.
대상 스킬 및 수치는 [바로가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정식 서버에서의 플레이 지표를 검토하여 7/18(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스킬 위력 조정이 진행되었으나

(수정)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플레이어 분들의 게임 플레이 기록과 추가 내부 테스트 지표를 기준으로 확인하여 캐릭터들의 단일범위 스킬의 위력이 추가로 조정됩니다.
실제 스킬의 중딜레이와 각 캐릭터마다의 모션 등의 시너지로 인한 오차 등을 고려하여 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 기타

회복량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위 오류는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만 발생한 내용이며정식 서버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는 내용입니다.

마법 방어력 공식 개선 내용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마법 방어력 공식에 오류가 있어 정상화로 조정하며정상으로 적용된 마법 방어력 수치를 기반으로 마법 방어력 캐릭터들의 수치 조정이 추가로 진행되었습니다.
위 오류는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만 발생한 내용이며정식 서버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는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링크: https://tales.nexon.com/News/Update/753

 

 

 

추신. 이솔렛 -윈드 커터 부분이 빠져 재 업로드 된 걸 이제야 발견해서, 다시 올립니다.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이전에 읽어주신 분은 다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시간을 뺏어 죄송합니다.

또-,개인적으로, 타수 올라가신 캐릭터 분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모든 테일즈위버 유저 여러분들 잘 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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