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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 하칸]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12.05 맞습니다 경직 무시는 캐릭터만의 개성이 아니라 공통된 필수 기능이기 때문에 부재 캐릭터들은 어떻게든 손해를 보고 있습니다
필수 기능이라고 말씀드린 이유는 테일즈위버는 몹 몰이사냥을 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몹이 많아지면 경직 무시가 없는 캐릭터는 경직으로 인한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손해 보는 부분들이 있기에 필수적으로 개선되어야 하는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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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 하칸]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12.05 맞습니다 탐험포인트로 대처가 가능한 부분이지만 그또한 손해라고 여겨질수 있기에
말씀하신 내용과도 일맥상통 한다고 보여집니다 말씀주신 부분들도 공통적인 스킬로 개선되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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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 하칸]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12.05 공감합니다! 경무빼고 15%피감 달고 싶은 마음, 탐험포인트를 다른곳에 사용하거나 여유롭게 운영하고 싶은 마음은 경직무시 없는 캐릭터라면 누구나 갖고있는 불편함입니다. 필수적으로 개선이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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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하칸]와데옹 작성시간23.12.05 너무 공감합니다.
뭐 캐릭마다 누구는 피해증가10, 받는피해감소 등등 조금씩 차이있는건 아무렇지 않습니다. 그건 뭐 캐릭 특성이라고 보고 수많은 패시브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면 되니까요.. 근데 경직무시는 특성에 상관없이 그냥 숨쉬기같은 공통사항인데, 모두다 있게 그냥 패치해주는게 좋을거같아요 ㅠ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부치 작성시간23.12.05 경무 없어서 탐포 아끼려고 레어도핑 같은건 일절 못하고 공증마저 필요할때만 1시간 하면서 모으는 중인데 공감합니다ㅠ 이러고도 경무24시간 항상 쓰니 잘 안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