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로 장판형 스킬이펙트 투명화가 적용 되었는데요. 가시성이 떨어지고 밋밋한 느낌이라 스킬을 시전했음에도 사용한건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보스몹 인식을 위해 이번 패치를 진행한 것은 알고 있습니다.
RPG게임에서 스킬이펙트는 게임플레이와 캐릭터 선택에 있어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하는데,
옵션창에 장판형 스킬이펙트 투명화 On/Off를 추가하여 기존에 불투명한 스킬이펙트도 적용할 수 있도록 개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도 옵션창에 스킬이펙트 최소화, 칭호표시, 데미지 표시등 사용자가 설정하여 게임플레이 할 수 있는 요소들이 존재하는데 장판형 스킬 투명화도 사용자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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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ellcat 작성시간 24.08.23 윗분 말씀하신 스킬 투명도 조절 좋네요
전 캐릭에 적용됐으면 합니다
항상 나사 허나 빠진 것 같은 답답한 패치 -
작성자음하하하핫 작성시간 24.08.23 저도 어제 건의뿔피리 바로 넣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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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미스]RealRoamini 작성시간 24.08.24 본인 보고 싶은대로 설정가능하게 하는게 맞는거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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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미스]RealRoamini 작성시간 24.08.24 아니면 메이플처럼 스킬 투명도 자기가 설정가능하게 패치해줫음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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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하칸] 민주 작성시간 24.08.24 공감합니다.
게다가 투명도 올려도 데미지 스킨과 타격 이펙트로 인해 몬스터가 안보이는건 크게 다르지 않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