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울링크 전투력 시스템 개선 필요한 점

작성자풀의맛|작성시간26.06.21|조회수375 목록 댓글 1

전투력이 낮아지면 스킬레벨이 낮아져서 적용되는게 아니라 아예 미발현이 돼버립니다

 

전투력이 올라가기만 한다는걸 상정하고 낮아질 수 있다는 걸 아예 염두에 안 둔 설계같은데,

 

패치로 레벨조정이 가능하거나 아님 전투력에 따른 적용값이 유동적으로 달라지는게 맞지 않나 싶네요.

 

예를 들어 지금같은 시스템이면 아바타 강화때 찍은 스킬이 아바타 끝났을 시에 전투력이 모자라게 되면

 

아바타 강화전까지는 스킬이 다 죽어버리게 되네요 시스템적으로 너무 불편함

 

속히 개선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칸]카란티아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동의합니다 스킬레벨처럼 레벨을 올렸다가 내렸다가 할수있게 만들면 좋겠습니다. 지금시스템은 장비 팔면 최소한 그 장비와 동급이상만 사야적용이 되는데 이건 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