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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일즈위버 전 캐릭터의 상태이상,디버프&상태이상(+디버프) 효과가 있는 스킬을 알아봅시다.(client.v7.4.0버전)<수정완료>

작성자[아노]조유하。| 작성시간18.08.09| 조회수6182| 댓글 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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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댓글 작성자 [아노]조유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8.10 이스핀 힘내요오. 솔직히 디버프 발화계통&마비는 나쁜 디버프는 아닌데… 발동이…(왈칵) 그리고 근딜러 중에서도 몇없는 백마법을 쓸 수 있는 캐릭터인데 아쉬운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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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댓글 작성자 [아노]조유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8.10 특히 순수 퓨어 딜러분들의 디버프는 보스는 커녕 몹에게도 못씁니다. (걸기도 힘듬+걸고 몇초안되서 바로 풀림+차라리 사냥에라도 써먹고 싶어도 도움도 안됨…OTL)그래서 울며 겨자먹기로 순수한 데미지 증가를 요구하시죠.(갠적인 생각이지만, 디버프 개편이 시급한건 퓨어 딜러일거 같아요) 게다가,디버프캐릭터로 분류되는 조슈아 쇠약의 범위 개편도 장장 5년 넘게 요구해서 간신히 이뤄냈고, 타티분들의 약화 효과가 있는 범위 스킬 추가의 경우는 10년이상 요구해서 생긴걸 생각하면…퓨어 딜러분들의 디버프 개편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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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댓글 작성자 [하칸]진격의막군 작성시간18.08.10 솔직히 말해서 능력치 약화 빼곤 디벞 취급조차 안하는게 대부분이랄까..
    능력치 약화도 보스한테 안걸리는 반쪽짜리랑 완전체로 나뉘는 실정...
  • 답댓글 작성자 [아노]조유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8.10 [하칸]진격의막군 인정합니다. 특히, 유저가 거는 디버프는 보스나 몹에 잘 안걸리는데, 보스가 거는건 유저에게 다 걸릴때 더 슬픈거에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 [하칸]진격의막군 작성시간18.08.10 [아노]조유하。 전 가장 짱나는게
    적의 디버프 걸린건 좋음. 몬스터가 그런것도 있어야지...
    만컨 타이밍 놓쳐서 풀리길 기다리며 까여가는 체력을 보는데 풀리기도 전에 다시 거는거요. 무한사이클
    데린 갈라코쉬, 새탑 죽음술사, 시오칸 별의잔해, 봉궁 얼음타워, 이공간 뱀녀..... 시벌것들...
  • 답댓글 작성자 [아노]조유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8.10 [하칸]진격의막군 저도요…유저가 거는 디버프는 3초도 안되서 풀리는거 같은데 보스가 거는건 풀릴 때 또 걸림…그게 무한대로 반복…ㅂㄷㅂㄷ 더 화나는건 제가 키우는 캐릭터의 구조상 아무리 노오력과 근서엉을 보여도 1도 소용이 없어서 (대책이 없어서)그 디버프가 걸리면 아무것도 못할때 힘듭니다.
  • 작성자 바세린 작성시간18.08.10 잘봣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노]조유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8.10 저야 말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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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댓글 작성자 [아노]조유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8.15 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잘못 알았던거군요! 수정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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