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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후 변하는점 (콤보시스템의 사장)

작성자풀의맛|작성시간23.12.18|조회수1,725 목록 댓글 3

1. 패치후 콤보시에는 현재 대비 dps가 떨어집니다 무딜100을 기준으로 무딜대비 90~95프로 정도에서 dps가 형성됩니다.

기존에 1.4초 이상의 중딜을 가진 스킬들도 예외는 아니어서 (예시- 연) 무딜로 사용시 dps가 더 잘나옵니다 에타 5이하에서는 모든 스킬의 무딜의 압도적인 우세 예상.

 

평타 0.6과 아닌 캐릭들의 차이는 더 벌어질 것이고 벤야나 방출조슈아처럼 1초 넘어가는 캐릭들은 dps하강이 더 심할 것입니다.

 

이클립스 외에는 콤보로 방어력을 챙겨야 하는 상황 자체가 없으므로 콤보자체는 방어용 생존기의 역할만 남게 되었습니다.

 

 

 

 

 

2. 여태껏 나눠줬던 이벤트 스페셜 도핑의 경우 버프최대치제한 및 사용불가 경우가 많아서 이전에 비해서 성능이 떨어지거나 폐기수순으로 보면 됩니다. 공격력 버프의 경우 이자벨 또는 일반에 걸리거나 겹친다면서 안 먹어지는 경우가 많고, 방어도핑의 경우는 적용안되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자기네들도 워낙에 도핑을 많이 나눠줘서 뭐가 뭔지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언데드는 적용은 잘 되지만 최대치 제한에 걸려 이전만큼의 성능을 보긴 힘듭니다. 포인트 모자랄 정도로 겜하는 사람 말고는 크게 도움되지 않을듯 합니다.

 

 

 

 

 

3. 이전과는 스킬의 사용체감이 다릅니다. 이솔렛의 경우 티엘라는 원거리 윈드커터, 근거리 연으로 딜하는 구조인데 패치 이후로는 무딜 콤딜 어떤 상황에서도 연이 윈드커터보다 20프로 가량 약한 딜을 가지게 됩니다. 아마도 개발진이 패치과정에서 이런 구조적 차이들에 대해서 충분히 테스트가 되지 않았다고 봅니다.

 

캐릭터별로 무딜, 콤보연타, 채널링이 있을텐데 사용하던 스킬을 손가는대로 쓰시지 말고

꼭 !

자기가 가진 스킬들을 충분히 다 사용해보시고 맞는 스킬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결론은 시스템적으로 정비가 더 필요하다는게 개인적인 느낌이고,

결과적으로는 채널링의 방어가 해결된다는 전제하에

채널링>>> 무딜>>>콤딜 이 순서로 성능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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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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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통닭 | 작성시간 23.12.19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르나]김귤이&영선&루소야 | 작성시간 23.12.19 갓겜 bㅇㅅㅇd
  • 작성자[하칸]오늘보다내일 | 작성시간 23.12.20 채널링이 압도적인 입장인가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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