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판 이펙트 망상놀이 ~_~ !

작성자달반|작성시간24.05.08|조회수1,180 목록 댓글 4

이번 시간은 망상놀이

시간이에용.

 

장판 밝기를 왜 낮췄나 했더니

바닥 패턴이 안 보여서 그랬떠라구요.

건의를 그렇게 하셨더라구요.

확실히 전 이펙트는 과하긴 했어요.

너무 하얘서 잘 안 보이긴 했을듯..

그래서 스킬 밝기를 전체적으로 낮춘 듯..

근데 문제가 배경이랑 색 겹치는 부분

밝은 배경에서는 잘 안보임 ㄷㄷ..

노랑 장판 어비스에서 깔면 바닥 부분 

장식물? 거기에 가려져서 잘 안보임.. 아쉽

아래 장판 이펙트처럼

발광하는 띠 부분 면적

얇게 줄이고 발광하는 느낌은

훨씬 더 남겼으면 좋았을 듯?

 

그럼 반짝이는 느낌은 남아있고

패턴도 잘 보였을 것 같습니당.

발광하는 느낌 있고 없고

차이는 꽤 큰 듯.

바닥 패턴 보이는 한에서

최대한 빛나는 느낌

살려주시지 ㄲㅂ

그리고 장판을 통합하는 과정에서

전 이펙트처럼 다 각 개성 살아있게

디자인 하는 것 불가능해보임.

 

하나의 장판에 

 

바람 정령 아에르

딴딴 정령 로키

힐 정령 르미에 

 

다 담을 수가 없음.

중앙 부분 밝게 빛나잖아여.

정령 소환할 때마다

그 부분 디자인만 바뀌고

나머지는 색만 바뀌게 하는 식으로

했으면 어땠을까요 ㅋㅋ.

 

ex) 아에르 소환했다.

중앙 부분만 아에르 모양으로 변경

나머지 마법진 이펙트 디자인그대로

색만 초록색으로 변경.

 

비슷한 레퍼런스 많더라구여.

근데 기술력 or 인력 or 예산

부족해서 그 정도 퀄리티 

힘들긴 했을 듯 ㄲㅂㅋㅋㅋㅋ

그리고 변경 전 장판이펙트는

장판 가장자리 부분에서

짤처럼 수직으로 올라오는 느낌이었는데

변경 후 애니메이션은 수평으로 바뀜.

 

이게 장판 이펙트 평면적으로 보이는데

한 몫 하고 있음. 바닥에 착 붙은 것 같음.

 

결론 

 

1. 정령 컨셉 내려놓고

음파 컨셉 잡았는데

신규 문양이 정령도 음파도 안느껴짐

무슨 문양인지 모르겠음.

 

2. 바닥 패턴 가시성 개선 위해

밝기 낮췄는데 과하게 낮췄다고 생각.

 

3. 컨셉  최대한 살릴 수도 있는데

예산, 정성, 인력, 기술력

넷 중 몇 가지 부족했었는 듯

킹파 컨셉 더 지켜주시지 ㄲ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이아칸]신이난다 | 작성시간 24.05.08 그냥 장판만 롤백...!!! 그것만으로 만족해요
  • 작성자뚜뚜 | 작성시간 24.05.09 레퍼런스들 다 괜찮네요. 진짜 스킬 이펙트 디자이너분 열심히 작업하셨겠지만 감각은 떨어지시는 듯.
  • 작성자[하칸] 덕중의 덕은 조덕 | 작성시간 24.05.12 솔직히 더 이쁘게 만들 수 있는 요소가 무궁무진한게 아나이스 비호 이펙트인데
    이걸 이렇게 날려먹을줄은...
  • 작성자[하이아칸] 우월1 | 작성시간 24.06.01 앗 재능캐...👍🏻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