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 : 다른 버프없이, 나야트레이로 버프스크롤(피해흡수 70%)만 사용 후,
몬스터 | 머큐리얼 케이브 실반방 프롬 1마리 |
버프 | 다른 버프 일절없이, 버프스크롤만 사용 (※버프스크롤 : 물리·마법피해 흡수 70%) |
카드(기본) | DEF1, MR1 뚜뚜카드 |
카드(조건1) | DEF1, MR1, +3강철피부 테디카드 |
카드(조건2) | DEF1, MR1, +3뿌리내리기 테디카드 |
실험결과
카드(기본) | 카드(조건1) | 결론 | |
약 60회 피격시, 최소,평균,최대 데미지 | Min : 3860 Avg : 4052 Max : 4223 | Min : 3879 Avg : 4048 Max : 4223 | 4052 ≒ 4048 (강철피부 효과없음) |
카드(기본) | 카드(조건2) | ||
약 100회 피격시, 최소,평균,최대 데미지 | Min : 3905 Avg : 4072 Max : 4213 | Min : 3908 Avg : 4070 Max : 4223 | 4072 ≒ 4070 (뿌리내리기 효과없음) |
결론
1. 패치 전후로 버프스크롤, 룬스킬(투명갑옷), 몬스터카드스킬(강철피부,마법면역,뿌리내리기)의 카테고리는 동일하며,
제한치는 70%이다.
2. 패치 이후로 해당 카테고리를 설명하는 용어가 '피해 흡수'가 되었을 뿐, 70% 제한은 유효하다.
3. 버프스크롤만 사용하여도 '피해흡수' 카테고리는 70%제한이 만족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이아칸]번데기 작성시간 24.02.16 아직도 이런걸 실험해주는 사람이 있다니...
-
작성자오징어3344 작성시간 24.02.16 룬 심화 : 방어 = 갑옷에 피감 15 똑같은거죠?
근대 표기만 안되는 게 맞나요? -
답댓글 작성자[제르나]광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2.16 [룬심화 : 방어]는 피해감소 카테고리이며, [룬스킬(투명갑옷)]은 피해흡수 카테고리입니다. 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
작성자[하칸]와데옹 작성시간 24.02.17 우연히 게시판 눌러서 봤는데 멋지십니다. 추천!!
-
작성자꽃인가봄 작성시간 24.03.30 👍🏻👍🏻 이런 분들이 계셔서 텔즈가 발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