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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수록 좀 아까운 스킬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보통 다른 스킬들 쓰면 추가데미지(무기추뎀, 속성추뎀 등등)랑 스킬 자체데미지랑 동시에 들어가면서
상대 적들한테 한번에 효과가 나오는데(한방 컷이 난다던지 등등)
이놈의 윈드 스피어는 왜 추뎀 터지고 나서 한 1초 후에 스킬 자체데미지가 터질까요?
그리고 그 1초 후에서야 적 사망판정이 터지든 최종결과가 나오는게 좀 답답하네요.
아마 이것때문에 윈드스피어보다 원형베기가 훨씬 더 많이 쓰이는것 같은데...
위력도 원형베기랑 그렇게 차이도 안나는데, 기껏 카운터스피어 이펙트 색깔놀이해서 가져다 줬으면
좀 제대로 쓰도록 만들어주면 안되나 싶네요... 개인적으로 이펙트도 이뻐서 써먹고싶은데
정작 제대로 쓸 곳은 어비스 심층 디펜스말고는 없는 거 같아요...
쓰면서 가만히 보니까, 윈드스피어 이펙트가 발동되고(이때가 스킬 썼을때임. 그때 추가데미지류가 들어감)
그 이펙트 발동이 끝나는 시점 즈음에 스킬 자체데미지가 발동이 되는 걸로 보였습니다.
이펙트 발동이랑 스킬데미지 터지는거랑 맞물려서 돌아가는건가요 이거?
그렇다면 좀 문제가 있지 않나 싶긴한데...
여튼 이런 내용으로 개선해달라고 건의는 올렸는데, 이게 개선이 될지 모르겠군요. 원형베기라는 멀쩡한 스킬이 있어서 개선 안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데......
어찌됐든 개선되어줬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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