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1.daumcdn.net/cafe_image/mobile/bizboard_placeholder.jpg)
마스터리로 글로리아 콤보/무딜로 나눌수 있는 방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콤보로해놓고, 무딜로 바꾸고 없던 디버프, 버프하향
이로써 무딜&콤보 의 논란이 아닌
버프&디버프의 하향으로 논점을 바꾸면서
유저들끼리 비판하게 만듦으로 목적을 달성한듯 싶네요
버프&디버프 하향은 콤보&무딜과 다른 문제로 개발사가 욕먹어야 마땅한데
무딜을 원하는 유저 때문에 이솔렛이 하향먹엇다!! 라고 이미 불타고 있습니다
결국, 다음 이노부터
우리 개발사가 지정한 패치중 맘에 안드는게 있으면 패치는 해줄게
대신 다른쪽 하향 ok? 이런식으로 변경된거 말곤 없는듯 싶습니다
이미 같이 리노하던 녹턴 말 다 사라졋죠
확실히 바꿔야 할 논란 조차 말하면 너 칼질!! 당할께 뻔하니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