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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꼬접하면 됩니까?

작성자하칸]즐겜유저|작성시간24.07.20|조회수1,127 목록 댓글 7

먼저 이번 패치에 방구 이팩트 개선은 정말 잘 됬습니다.

그러나 각 캐릭별 퍼뎀 상향과 하향에 관해서 무슨 이유로 저렇게 조정한건지 도저히 이해안가는 부분이 있어서 적어봅니다

 

수순 

1.팀플 플레이로 인한 유저 피로도 개선으로 파티보상과 솔플보상의 차이없앰

굳이 파티플을 하지 않아도 되므로 솔플을 하기에 좋은 딜량 잘나오는 캐릭 선호되며 디버퍼 이점 감소 

 

2. 1번을 이유로 새로나오는 상위 컨텐츠의 방향 (코어마스터 던전,이클립스,오딘 등)의 전환

메타가 솔플 지향적으로 바뀜(이부분은 솔직히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함, 주류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유저수에 한계가있음)

그리고 이때부터 공격력만 중시되던 메타에서 방어력이 공격력만큼 중요하게 되면서 좋은 방어력스킬이나 힐같은 유틸을 가진 캐릭들은 오히려 간접상향됨 

 

3. 기타 버프류 물약들과 스킬들의 최대 상한선을 정해버림

디버퍼 캐릭들의 존재에 ??가 생김 이전에는 파티에 있으면 확실히 차이가 있었으나 이제는 굳이? 라는 생각이 자리잡힘

더불어 1번+2번에 맞물려 시너지 효과가 남

 

이번 밸런스 패치에서 가장 큰 문제는 솔플 메타로 인해 성능적인 면에서 하위캐릭들은 아이템으로 찍어 눌러도 고질적인 차이를 메울수 없는 지경인데 이런 상황은 갖다 버리고 캐릭별 퍼뎀 상향 하향 조절 한다는 겁니다.

 

지금 패치하는거 볼때마다 운영자의 개발 의도는 그냥 꼬우면 접어라 아닙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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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댓글 작성자하칸]즐겜유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7.20 체념하면 되긴합니다.
    애초에 반쯤 그런 마음으로 하고 있는데 자꾸 줬다가 뺏으면서 건드려대니까 짜증을 안낼수가 없더라구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칸]즐겜유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7.20 현재 상황으로 보면 정말 말씀하신 것처럼 아예 한쪽을 너프하고 반대를 상향했으면 좋겠네요
    디벞의 효율,활용할곳은 다 죽여버려놓고 이 캐릭의 정체성은 디버퍼야! 라는 전제를 깔면서 패치를하면 뭐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습니다.
    패치볼때마다 제일 의문이 드는 캐릭은 사실 이스핀인데 이스핀은 이제 이렇게 토로하는 유저도 없어요.
    로아미니도 그렇게 만들려고 하는건지 참 ㅋㅋㅋ
  • 작성자[네냪]알람 | 작성시간 24.07.20 예전부터 로아미니 하면서도 딜 쪼금만...조금만 올랐으면...! 했어서 디벞 깎이면서도 딜 올라서 좋았었거든요 메타도 솔플메타로 가기도하구요... 근데 요번에 하향을 시켜버리네요 것도 아무 코멘트도 없이 ㅋㅋㅋ 그렇다고 디버프 효율 다시 올려주는거도 아니고..
  • 작성자닉네임을 등록해 주세요ㅇㅇ | 작성시간 24.07.20 백법 유저인데, 이 겜은 컨텐츠 개발 많이 할거 아니면 딜러건 버퍼건 상관없이 딜 평준화 시켜야 된다고 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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