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성을 잡고해서 납득이 가게끔 하던지 개발인원이 부족해서 숫자놀이밖에 못하는거면
이전 패치처럼 상향평준화를 목표로 패치를 해줘야지 패치한지 얼마나 됐다고 캐릭 전체적으로 하향평준화를 때리면 유저들 석이 나가겠어요? 안나가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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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체급 작성시간 24.07.16 아르미 풀 어비스만 맞춰도 액스폼이랑 우르미슬래이 섞어써서 솔직하게 별로 너프 그닥 와닿진않긴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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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포로로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7.16 이거보단 좋잖아 라는식의 논쟁은 유저들간에 싸움밖에 안되구요.
제가 말하고자 하는것은 밸런스 패치라는것이 최대한 모든 캐릭터의 성능 평균을 맞추고
어떤 캐릭이 좋아요? 라는 질문이 나올때 뭘 하셔도 비슷비슷해요 쪽으로 방향을 갖춰나가는게 밸런스 패치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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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포로로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7.16 캐릭터 70%가 박살나는 와중에 30%가 버프받는 지금 상황에 꼬우면 1티어하던지
라는식의 상황이 반복이 되면 귀속되는 문신템도 많고 한두푼도 아니고 최소 에타20 갈아넣는 시간까지
유저가 유입되기는 커녕 빠져나가는 인원만 생겨나는데 그때가서는 1티어 0티어 이런 캐릭터가 의미가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체급 작성시간 24.07.16 복귀누비 스펙 높은 사람들은 의미 없긴함 저같은 경우도 어비스풀이긴한데 액스 연 자체를 컨텐에서 잘 안써서요.. 주력 딜링기는 우르미 슬래이지 섞어 쓰는 용도라 감흥없는듯 우르미 슬래이만 살아있으면 아퀼쓰시는 분들은 체감 심할듯
애초에 이클 날먹하는 유저들 저격한 패치로밖에 안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