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예프넨〃

예프넨 액션스킬 질문드려요

작성자원조법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136 목록 댓글 0


선생님들 지금보면 옆에 s로 엑스스킬 쓰게되어있는데 스킬한번쓰고나면 3번스킬인 엑스슬레이가 우르미 슬레이로바뀝니다 ㅜㅜ
파이크나 치즐에서 스킬써도 슬레이가 전부 우르미로 바뀌어요 미치겠네요 이거왜이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