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프넨 액션스킬 질문드려요 작성자원조법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13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생님들 지금보면 옆에 s로 엑스스킬 쓰게되어있는데 스킬한번쓰고나면 3번스킬인 엑스슬레이가 우르미 슬레이로바뀝니다 ㅜㅜ파이크나 치즐에서 스킬써도 슬레이가 전부 우르미로 바뀌어요 미치겠네요 이거왜이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