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슬롯 1번에 일대일기를 등록했다 칩니다.
일대일기를 한번 쓰면(콤보x) 1번 그림이 검은색으로 변하고 점점 밝은색으로 돌아오면서 다시 1:1기를 쓸수 있습니다
1.중딜레이 라는 것이 이 색갈이 다시 밝은색으로 돌아와서 스킬을 다시 쓸수있는 시간을 말하는 것인가요? 전 스킬이 나가는 모션 시간으로 알고있었습니다.
2.다시 밝은색으로 돌아와서 스킬을 다시 쓸수있는 시간이 중딜이라면, 여러 캐릭으로 해봐도 이자크가 다른 캐릭에 비해서 너무 심하게 밝은색으로 돌아오는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중딜은 비호, 이자크, 보리스 등 왠만한 근콤들이 같은 1.4초인데 이자크만 2배이상 3배? 정도 느립니다.
심지어 예프넨 엑스연도 중딜 1.8인데 이자크가 훨씬 느립니다. 왜 이런건가요? 그냥 캐릭이 원래 이런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너굴대마왕 작성시간 25.01.06 너굴대마왕 툴팁상 단일기 퍼뎀600에 채널링은 500초반인가밖에 안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막상 허수아비 쳐보면 채널링이랑 비슷하더라구요. 맥뎀이라고 가정하면 채널링이 훨신 쎄겠죠 그럼,, 퍼뎀 차이도 나는데도 비숫하면 -
답댓글 작성자나포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1.06 너굴대마왕 근데 패시브 콤보효과 지속으로 우주 후딜레이가 생기는거면, 왜 베자크만 생기고 찔자크는 안생길까요? 희안...
-
답댓글 작성자너굴대마왕 작성시간 25.01.06 나포군 그게 패시브때문에만 긴게 아니에요. 베기 자체가 미친듯이 긴거고 찔스킬은 적용돼도 그정도인걸로 알고있어요. 베기는 그 3초인가 늘어난 수준이 아니지 않나요..ㅋㅋ 거의 몇십초던데
-
답댓글 작성자나포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1.06 너굴대마왕 네ㅋㅋ 찔기 후딜이 10초면 베기 후딜은 한 60초 느낌. 평타로 초기화 안하면 안끝나는 수준
-
작성자하칸]지속가능한발전 작성시간 25.01.06 중딜레이는 말그대로 중간, 모션딜레이값이고 선딜레이는 스킬 입력 후 실제 발동까지 걸리는 시간 (요즘에는 의미가 없죠) 궁금하신건 후딜레이 부분인데
기본적으로 테일즈위버 딜레이가 처음 설계 당시에 무기딜레이와 스킬딜레이를 통해서 컨셉을 주려 했습니다.
옛날 얘기는 치우고
결국 후딜레이고정 수치값이 스킬마다 다르게 설정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이자크 찌르기 슬램뱅은 고정후딜레이 1.82초 / 베기 크리스크로스는 18초
후딜레이 값은
무기딜레이x5 보다 크거나 같은 값의 어질+민첩 수치가 될 수록 0으로 줄어듭니다.
손목의 후딜레이 고정 옵션은 해당 계산식을 무시하고 스킬 후딜레이값을 고정시키는 옵션이며 이자크는 콤보3초 증가 자버프 합연산
찌르기 슬램뱅 1.82+3 = 4.82초
베기 크리스크로스 18+3 = 21초
이렇게 적용되는 것이죠.
실험하신 다른 캐릭들도 각 스킬마다 후딜레이 값을 다르게 가져가서 그런 결과를 보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