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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중딜레이 질문관련 영상입니다

작성자나포군| 작성시간25.01.06| 조회수0| 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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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블랙시드 작성시간25.01.06 후딜레이 때문입니다.
    이자크는 패시브나 뭐 있던걸로 기억해요

    좌측 상단 캐릭터 일러스트 주변으로 파란 게이지가 떨어지는걸 볼 수 있는데 그게 후딜레이 입니다.

    다른 콤보 캐릭도 좀 느리게 떨어지죠
    수치가 다를뿐 같은 원리 입니다.

    저 상태에서도 계속 기다리는게 아니고 평타>>스킬 쓰면 나갈껄요?

    시벨린도 이자크랑 비슷한걸로 기억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나포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06 아. 이해 됬습니다!. 하나 이해 안가는 부분은, 같은 이자크인데 베기 단일기는 저리 우주 후딜레이고, 찌르기 단일기는(멸신x) 다른 캐릭이랑 후딜이 비슷한지 모르겠네요. 콤보효과 지속은 베자크 찔자크 똑같이 받을텐데요
  • 답댓글 작성자 블랙시드 작성시간25.01.06 나포군 스킬별로 후딜레이 디자인이 다르게 되어 있을 수도 있겠고...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손목에 후딜고정을 착용하고 계시면 그럴확률이 높겠네요

    보통 무딜스킬/ 콤보스킬의 후딜레이 자체가 다르게 디자인 됩니다.

    무딜 스킬은 후딜레이가 없는걸로 세팅 되어있어

    손목에 후딜 고정을 착용하면 다른 캐릭과 같은 후딜레이를 가지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포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06 블랙시드 영상이 전부 후딜레이고정 사용중입니다. 첫번째 이자크 보시면 베기단일기때릴때 후딜과 찔기단일기 후딜 차이가 좀 심하게 많이 나는걸 볼수있습니다 ㅠ. 찔기 단일기 후딜은 다른캐릭이랑 크게 차이는 없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블랙시드 작성시간25.01.06 나포군 음.. 이해 하기 쉽게 말씀 드리면

    베기 스킬(콤보스킬)은 예를들어 후딜레이 값을 10
    찌르기 스킬은 후딜레이 값이 0 이라고 생각하면

    이자크 패시브(?)는 곱연산, 손목은 합연산이 아닐까~ 예상 해봅니다

    베기스킬 10X(패시브 수치)+(손목 랜옵)
    찌르기 스킬 0X(패시브 수치)+(손목 랜옵)


    뭐... 그냥 개인적인 추측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포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06 블랙시드 흠,감사합니다.많이 이해됬습니다.계속 일텔위키도보고 조사해 봤습니다. 대부분 단일기는 후딜이 없거나 1~4초정도로 써있는데, 이자크 베기단일기만 후딜이18초라 적혀있습니다. 찌르기 단일기는 1.8초(왜 같은 단일기를 찔베 이렇게 차이를 뒀는지는 의문이네요). 그래서 베자크처럼 우주 후딜을 가진애가 있나 찾아보니 물총란지에 단일기(찌르기)후딜이 13초로 써있는데, 후딜고정손목은 아니지만 물총란지에는 또 스킬이 바로바로 별로 텀없이 나가네요. 이건 일텔정보가 잘못된거 같기도. 왜 베자크 찔자크 단일기 후딜차이가 저렇게 심하게 설정되어있는가! 이건 영자가 알겟죠
  • 답댓글 작성자 블랙시드 작성시간25.01.06 나포군 보~통 후딜고정을 사용하지 않으면 민첩성 보정, 어질로 인해서 후딜레이가 사라집니다.
    그래서 콤보 하려고 후딜 고정을 사용해요
  • 답댓글 작성자 나포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06 블랙시드 아! 완전히 이해됬습니다. 명의 십니다! 단지 베자크,찔자크 단일기 후딜을 왜이렇게 차이있게 설정했는지 참 의문이네요.밸런스패치때 한쪽을 신경못썻다거나 그런가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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