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년만에 복귀해서 뭐가 뭔지 빨리 파악하기 힘드네요
베기 보리스 4각 아퀼셋 끼고 있습니다
요즘 만덱 만어질 재분을 많이 하시는거 같은데 5각이랑 어비스셋 맞출려면 만덱 만어질 재분하는게 낫나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몇년만에 복귀해서 뭐가 뭔지 빨리 파악하기 힘드네요
베기 보리스 4각 아퀼셋 끼고 있습니다
요즘 만덱 만어질 재분을 많이 하시는거 같은데 5각이랑 어비스셋 맞출려면 만덱 만어질 재분하는게 낫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