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분 질문이요~

작성자아노]Inception|작성시간26.06.21|조회수67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몇년만에 복귀해서 뭐가 뭔지 빨리 파악하기 힘드네요
베기 보리스 4각 아퀼셋 끼고 있습니다
요즘 만덱 만어질 재분을 많이 하시는거 같은데 5각이랑 어비스셋 맞출려면 만덱 만어질 재분하는게 낫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genda | 작성시간 26.06.21 당장은안해도되는데 이클립스무기요구치에 만덱만어질재분한번만하고안합니다 세크리드부터는 요구치가없거든요 에타21제한만있지
  • 답댓글 작성자Agenda | 작성시간 26.06.21 이클립스 무기 갑옷요구치
  • 답댓글 작성자아노]Incepti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Agenda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