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퀼셋에서 어비스셋으로 넘어갈때 질문드려요

작성자dlsrks34|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펜티엄4 작성시간26.06.22 new 이클마갑사심?
  • 작성자 오라메디 작성시간26.06.22 new 요즘 거래 제한 때문에 어비스 사고 일주일인가 뒤에 팔아야할꺼임

    아퀼 작이 얼마나 되어있는지는 몰라서 진화는 뭐라 조언 해드리기 힘듬
  • 작성자 아노)LUWANG 작성시간01:07 new 아퀼까지는 경매장에서 딸깍거리면 만드니까 작된거 파시고 하나 만들어서 올리는게 좋을꺼에요. 아퀼 직작하셔서 못 팔 물건으로 작된거 아니면 부위별로 팔아도 시간 좀 두면 팔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