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퀼셋에서 어비스셋으로 넘어갈때 질문드려요 작성자dlsrks34|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펜티엄4 작성시간26.06.22 new 이클마갑사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라메디 작성시간26.06.22 new 요즘 거래 제한 때문에 어비스 사고 일주일인가 뒤에 팔아야할꺼임아퀼 작이 얼마나 되어있는지는 몰라서 진화는 뭐라 조언 해드리기 힘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노)LUWANG 작성시간01:07 new 아퀼까지는 경매장에서 딸깍거리면 만드니까 작된거 파시고 하나 만들어서 올리는게 좋을꺼에요. 아퀼 직작하셔서 못 팔 물건으로 작된거 아니면 부위별로 팔아도 시간 좀 두면 팔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